본문 바로가기
카페

밤리단길 카페 <올댓 커피 보넷길 에스프레소 바> 후기

by 나해린 2022. 5. 6.
728x90
반응형

올댓 커피 고양시 일산을 중심으로 성장해 최근에는 더현대 서울에도 입점까지.. 카페에 근본인 커피를 제대로 하는 곳으로 알고 있다. 커피 관련 교육도 하고 카페 컨설팅, 원두 납품 등 커피 업종 관련해서는 모든 것을 하는 것 같다.

가장 최근 오픈한 올댓 커피 보넷길 에스프레소 바를 방문해봤다.

 

보넷길-에스프레소바-정면측면
정면과-측면

인테리어

올댓커피가 생기기 전에는 지미스라는 식당이였는데 이전을 한 것 같고 빈자리에 올댓커피가 들어선 것 같다. 

 

지미스
지미스

전에 방문했던 지미스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이전 인테리어를 최대한 활용한 모습이다.

안타깝게도 내부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창가 쪽은 테이플 위주로 있었고 스탠딩으로 마실 수 있는 공간도 곳곳에 있다.

내부는 협소하다. 직원 휴게실조차 없을 것 같은 느낌이다.

 

메뉴판진동벨과-쿠폰
메뉴판

메뉴판

스탠딩에서 먹는 가격과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가격이 다르다. 테이블이 더 비싸며 첫 번째 주문 이후 두 번째 주문(리오더)부터는 할인되는 메뉴가 존재하며 커피가 아닌 메뉴도 있다.

 

에스프레소바 경험이 적은 분은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주니 하나하나 물어보며 선택하면 될 것 같다.

 

음료당 쿠폰을 1개씩 찍어주셨으며 리오더로 할인되는 음료는 해당이 안 된다. 진동벨이 울리면 픽업하러 가고 메뉴별로 먹는 방식을 설명해주신다.

 

카페-제제와-카페-스윗-로마노카페-그라니따
주문한-음료

주문한 음료

젤 왼쪽부터 카페 제제 바케트 빵이 함께 나온다. 크림이 폭 찍어먹으라고 직원분이 말씀해주셨다. 

카페 스윗르마노 한 모금 마시고 레몬을 담궈 먹으라고 하셨는데 산미있는 걸 좋아하시면 짜먹는 것도 추천한다.

 

1잔으로는 아쉬우니 카페 그라니따도 주문했다 달달한 커피 슬러시에 크림이 더해져 달달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다.

 

집 근처에 이런 에스프레소바가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았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주변 길가에 주차해야 한다.

 

반응형